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호주 건강식품] 이영돈 피디가 복용하는 발포비타민 헤어리 레몬(Hairy Lemon) 본문

지식창고/제품리뷰

[호주 건강식품] 이영돈 피디가 복용하는 발포비타민 헤어리 레몬(Hairy Lemon)

자판쟁이 2013. 8. 31. 16:00

 

[호주 건강식품]

이영돈 피디가 복용하는 비타민 헤어리 레몬(Hairy Lemon)

 

 

올바른 먹거리 전도사로 알려진 이영돈 피디가 자주 복용한다고 해서 유명해진

발포비타민 헤어리 레몬(Hairy Lemon) 입니다.

 

 

지금은 제가 한국에 있는 관계로 해외배송으로 받았는데요.

상큼한 포장지가 마음에 쏙 드네요.

 

 

들어있는 성분은 비타민B, 비타민C, 과라나(Guarana) 그리고 인삼입니다.

 

비타민 B는 신진대사를 돕고 스트레스나 피로감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고요.

 

비타민 C는 면역력에 좋은 건 다 아시죠?

실제로 호주에서는 단순 감기로 의사를 보면 절대 우리나라처럼 약 지어주지 않고

열의 열은 집에 가서 비타민C 먹고 물 많이 마시고 쉬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야속했는데 그 방법에 익숙해 지다보니 감기 걸리면 저도 모르게 비타민 C 먹고 있더라구요.

 

과라나는 남미에서 나는 열매로 식물성 카페인이라서 인체에 해가 없고

피로를 풀어주면서 머리를 맑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성분인 인삼은 뭐 다 아시죠?

 

 

한 상자에 40정인데

한 통에 20개씩 2개의 통에 나눠서 들어있습니다.

 

 

헤어리 레몬은 디자인 컨셉을 참 잘 잡은 것 같아요.

 

 

발포비타민인 헤어리 레몬은 당연히 물에 타 먹어야 하니까

일단 컵에 물을 좀 따랐어요.

물을 너무 많이 부으면 양도 너무 많고 맛도 없으니까 저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지식인에 보니 발포비타민을 그냥 먹으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을 하신 분이 있더라구요.

물론 절대 안 되지요.

젖은 손으로 만져도 녹으면서 뽀글대는데 그걸 입에 넣어서 어쩌시려구 그런 질문을 하는건지 ㅎㅎ

 

 

 

 

물에 퐁당 떨어뜨리면 거품을 일으키면서 녹기 시작해요.

 

 

촬영할 때 옆에 네 살배기 조카가 있었는데 정말 신기해 하더라구요.

세상엔 참 신기한 게 많단다~ 아가야~

 

 

 

 

 탄산처럼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네요.

 

 

어느 정도 녹으면 위로 떠오르는데 그럼 거의 다 녹은 거에요.

 

 

 

 

 

 

다 녹는데는 약 1~2분 정도 걸리구요.

아직까지는 더운 여름이니까 얼음 4개 정도 동동 띄웠어요.

 

 

색이 참 곱네요.

 

 

먹기 전에 잘 섞이라고 가볍게 흔들어 주고 시원하게 한 모금 들이켰어요.

탄산의 느낌도 조금 나면서 맛은 아이스티 레몬하고 비슷해서 맛있는데

문제는 약국 갔을 때 나는 약 냄새가 조금 나요.

 

뭐 그래도 약은 약이니 약 냄새 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마시면 별 문제는 없을 듯해요.

 

발포 비타민이 흡수력이 좋고 빠른 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

한시라도 빨리 더운 여름에 지쳤던 몸에 생기가 되살아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