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서대문파스타집] 서대문 이탈리안레스토랑 알리아미치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서대문파스타집] 서대문 이탈리안레스토랑 알리아미치

자판쟁이 2015. 2. 8. 09:30

알리아미치

서대문파스타집/서대문 이탈리안레스토랑

 

서대문역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 덕에 요즘 이 근처에 자주 가는데요,

파스타가 먹고 싶다는 친구가 찾아낸 이탈리안레스토랑 알리아미치로 갔어요.

 

 

 

 

오픈 주방에 깔끔하고 은은한 조명의 인테리어가 참 좋네요.

분위기가 말해주듯 한눈에 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커플이 많더라고요.

 

 

주방 앞에 테이블과 통로에 칸막이로 된 좌석 중에 칸막이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규모가 작은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25인 단체 좌석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테이블에 앉으니 접시, 물컵 등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는데요,

기본세팅에 물티슈까지 챙겨주시는 센스가 참 좋네요.

 

 

가져다주신 차 한잔 마시면서 메뉴판을 보려고 하니 

샐러드 1개 + 메인메뉴 2개 + 음료까지 포함인

꽤 괜찮은 즐거운 2인 세트가 보이네요.

 

 

즐거운 2인 세트로 먹기로 하고 메뉴판을 열었더니

정성스럽게 쓴 알리아미치 소개문구가 먼저 들어오더라고요.

 

친구가 처음에 '알리아미치'라고 하는데 이 말이 왜 그렇게 잘 안 들어오던지~

 

알리미이치??

알라리미치??

알리미아치??

 

오기 전에 친구한테 수십 번을 물어봤다가 한소리 들었거든요. ㅎㅎ

 

생각해보니 이탈리아어로 친구가 아미치인 걸 분명 알고 있었는데

왜 그렇게 알리아미치는 어려웠을까요.ㅎㅎㅎ

 

나름 내 인생에서 이탈리아에서 보낸 시간이 한 달이 넘는데

이런 간단한 이탈리아어 단어 하나도 못 알아듣다니~ㅎㅎ

 

 

 

 

메뉴판에 BEST라고 쓰여있는 해산물 크림 파스타와 마르게리따 피자, 카프레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식전 빵으로 마늘빵이 나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  블루베리 & 오렌지 에이드  >>

 

통로 쪽 자리 꽤 괜찮았어요.

서빙하시는 분들 말고는 쳐다보는 사람도 없고~

개인룸에 있는 것처럼 조근조근 이야기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음료 마시며 수다 삼매경에 한참 빠져있으니 샐러드 등장~

 

<<  카프레제 샐러드  >>

 

 

토마토에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먹는 카프레제 샐러드인데요,

치즈가 토마토에 확 녹아드는 식감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맛있네~ 맛있어~를 연발하고 있으니 이번엔 피자 등장~

 

<<  마르게리따 피자  >>

 

 

토마토소스에 바질페스토로 맛을 낸 피자인데요,

진짜 좋은 모짜렐라 치즈를 쓰시는지 식감이 정말 쵝오였어요.

어쩜 이리 탱탱하게 씹히는지~

 

 

 

 

<<  해산물 크림 파스타(3,000원 추가) >>

 

 

즐거운 2인 세트에서 해산물이나 고기가 들어간 걸 주문하면 3,000~4,000원이 추가돼요.

그래도 메뉴판에 BEST라 추천했으니 먹어보고 싶다는 친구 말에 주문했는데요,

나오기 전까진 파스타가 맨 마지막에 나와 배불러 못 먹겠다 하고는

국물까지 퍼먹는 게걸스러움을 보였네요.ㅎㅎ

 

보통 크림파스타보다 살짝 연한 소스인데요,

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콤하면서 무한고소함을 뽐내는 맛이었어요.

탱탱한 파스타면도 일품이었고요.

 

호주에서는 레스토랑에서 정말 맛있으면 쉐프 찾아가서 맛있다고 표현하고 엄지 척! 들어주는 사람 많은데요,

그거 해주고 싶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어요.^^

대박

 

 

 

 

즐거운 2인 세트에 차도 포함이라고 하셔서 녹차와 핫초코 주문하고

파스타를 그릇째 씹어먹느라 피자는 조금 남겨서 남은 거 포장도 부탁드렸더니 저렇게 예쁘게 포장해주셨네요.

 

 

알리아미치는 가는 방법은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좌측에 카페베네 보이는 골목을 끼고 돌거나

정면에 사조참치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서대문파스타집/서대문 이탈리안레스토랑] 알리아미치

전화번호 : 02-312-9550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03호

영업시간 : 11:00am~10:00pm(주중 오후 3~5시 브레이크)

 

 

주말에는 무한리필 서비스도 있고

생일에 미리 예약하면 와인 한 병을 선물로 주신다니

다음엔 생일인 친구와 다시 방문해야겠네요.ㅎㅎ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