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명동스테이크 코푸플레이트 명동점 명동데이트 추천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명동스테이크 코푸플레이트 명동점 명동데이트 추천

자판쟁이 2014. 12. 24. 09:30

코푸플레이트 명동점 

명동스테이크

 

 

연말이라 요즘 바쁘시죠?

어제 명동 거리에 나가보니 크리스마스트리에 거리를 가득 메운 연인들까지~

정말 연말 분위기 물씬 나더라고요.

 

 

오래간만에 명동 나갔다가 코푸 플레이트 다녀왔어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ㅎㅎ

 

[명동스테이크/명동데이트] 코푸플레이트 명동점

예약문의: 02-778-8828

 

 

밖에서 동동거리다 매장에 들어가니

훈훈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반겨주네요. 

팡팡 튀는 분위기가 연말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층은 회식 팀이 있어서 1층에 자리로 안내받았는데요,

코푸플레이트는 명동데이트 장소뿐만 아니라 연말 회식 장소도 애용되나 봐요.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까지

코푸플레이트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주문을 마치고 물하고 피클은 셀프라 직접 가져왔어요.

 

 

 

 

<<  와인에이드(6,500원)  >> 

주문한 와인에이드가 먼저 나왔는데요,

완전 상큼상큼~

 

 

사람이 많아서인지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주문한 탄두리 치킨 스테이크하고 새우 필라프 등장!!

 

<<  치킨 탄두리 스테이크 23,000원  >>

 

코푸플레이트에서 목살 스테이크 많이 먹던데

자판쟁이는 치킨 탄두리 스테이크로 주문해 봤어요.

 

 

인도식 치킨 스테이크에 데리야키소스 뿌린 건데요,

 샐러드, 웨지감자, 계란후라이까지 나오니까 완전 풍성해 보이네요.

 

 

 

 

 

치킨같지 않은 부드러움에 맛도 좋았는데

너무 탄게 조금 아쉬웠어요.

이날 주방장님 컨디션이 안좋았나봐요. ㅠ

 

<<  새우 필라프 19,900원  >>

치킨 탄두리 스테이크하고 조화가 좋을 것 같아 새우 필라프도 함께 주문했는데요,

요기도 계란 후라이와 샐러드가 함께 나오네요.

 

 

새우 필라프에 새우가 정말 듬뿍 들었어요.

밥 사이사이에 탱글탱글하게 보이는 게 모두 새우랍니다.

 

 

 

 

 

통통한 새우하고 밥 한 숟갈에 계란까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코프플레이트가 2인 기준 메뉴라 그런지 양도 많아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ㅎㅎㅎ

 

다 먹고 매장을 둘러보니 연인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부러우면 지는 건데 말이죠.ㅋㅋㅋ

 

명동데이트 하기도 좋고~

연말 회식하기도 좋고~

자판쟁이처럼 좋은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한 끼 하기에도 좋은 코프 플레이트로 고고씽~

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