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명동사주카페] 명동 사주카페 , 명동 데이트 코스 본문

국내여행

[명동사주카페] 명동 사주카페 , 명동 데이트 코스

자판쟁이 2014. 11. 13. 07:30

명동사주카페

명동 데이트 코스

 

 

올해도 벌써 11월~

날도 추워지고 연말은 다가오는데 딱히 이룬 것도 하나 없이

나이만 한 살 더 먹은 것 같아 요즘 마음이 싱숭생숭했는데요,

명동에 나갔다가 기분전환 삼아 사주를 보고 왔어요.

 

 

상호가 명동 사주카페인 사주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명동교자 골목에 베이직하우스 건너편으로 찾기 굉장히 쉬워요.

 

명동사주카페
서울시 중구 명동2가 3-11 3층
02-776-7593

 

 

 

 

 

 

 2층 홍대 돈부리를 지나 3층으로 올라가면 명동사주카페가 있는데요,

테이블은 5~6개 정도로 아담하더라고요.

 

 

 

 

 

가장 구석 자리로 자리를 잡고 음료와 사주를 주문했어요.

 

 

사주는 24세 이하 15,000원, 25세 이상은 20,000원이고요,

음료는 대부분 5,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궁합도 보신다고 하니 명동 데이트 코스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유자차 5,000원  >>

바람이 심하게 불던 날이라 따뜻한 유자차를 시켰는데 달달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유자차 한 잔 하며 기다리니까 다른 손님 사주를 끝내고 앉으셔서

이름, 생년월일, 태어나 시간을 적고 바로 사주풀이를 시작했어요. 

 

 

30대 미혼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을 법한 결혼이나 직업에 대해 주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정말 이런 게 사주에 나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제 성격이나 성향 등을 잘 맞추셨고

과거보다는 미래에 초점을 두고 봐주셔서 좋았어요.

 

사주를 보는 이유는 사주대로 사세요가 아니라 

자기 자신의 성향을 알아 고쳐나가기 위함이라는 충고도 해주셨는데요,

아고~ 제 거지 같은(?) 이 성격을 고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사주보는 동안에 다른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데도 서두름 없이 충분히 이야기 나누고 질문도 다 받아주시고~ㅎ

사주보고 왔다고 모든 고민이 해소되는 건 아니지만, 마음은 많이 편해졌네요.

 

연말이라 자판쟁이처럼 마음이 싱숭생숭하신 분들~

명동에서 이색데이트 코스를 찾는 분들~

모두 명동사주카페로 고고씽~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