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이대맛집 - 이대생이 인정하는 맛집 불밥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이대맛집 - 이대생이 인정하는 맛집 불밥

자판쟁이 2014. 1. 26. 11:40

 

 

 이대 맛집으로 소문난 불밥에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60-51

전화번호 : 02-362-9833

 

불밥 위치는 이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이대 쪽으로 내려오다가 가미 분식 골목으로 들어오면 돼요.

가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간판이 조금 작아서 눈을 크게 떠야 돼요.ㅎㅎ

 

 

 

 

 

새내기, 당월 생일, 말띠에게는 사리가 공짜~

 

 

일 년을 넘기기도 어려운 요즘 무려 10년!!

10년을 한결같이 지키고 있는 그 맛이 더더욱 궁금해집니다.

 

 

불밥은 각종 매스컴에도 맛집으로 자주 나왔어요.

 

 

 

 

 

 

 

 

이대생들을 사로잡은 건 맛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도 한몫했을 것 같아요.

불오징어/불닭/불돼지 + 계란 뚝배기 + 야채볶음밥 다해서 육천원~

단돈 원 !!

 

 

 

 

 

오징어로 할까? 돼지로 할까?? 닭고기로 할까???

한참 고민을 하고 있으니 아주머니께서 섞어도 된다는 천금 같은 팁을 주시네요.ㅎㅎ

그래서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섞었어요.

 

 

 

 

 

 

 

 

테이블 끝에는 맛있게 불밥을 즐기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저 같은 초짜한테는 소중한 정보에요.

 

 

고기가 익는 동안 계란찜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 계란찜 호호 불어서 한 숟갈 먹으니 맛있네요.

매운거 먹기 전에 속도 풀어주고 추운 날에 먹으니 뜨끈뜨끈해서 딱이에요.

 

 

 

 

 

계란찜 먹는 동안 고기가 맛있게 익었어요.

 

 

떡부터 먹으라 하셔서 일단 떡부터 시식~

폭신폭신한 질감에 양념이 알맞게 배서 괜찮네요.

 

 

 

 

 

돼지고기와 오징어를 섞어서 오삼불고기 맛이 날까 했는데

제육볶음도 아닌 것이~

닭갈비도 아닌 것이~

그 중간쯤의 오묘한 맛이 나네요.ㅎㅎ

 

 

불밥이라고 해서 보통 맛도 매울 줄 알았는데 전혀 안 매웠어요.

다음에 가면 매운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추가 단무지와 냉국은 셀프라서 여러 번 갔다 먹었어요.

 

 

고기와 오징어, 사리를 다 건져 먹고 나니 짠!~ 하고 나타나셔서 볶음밥을 해주셨어요.

 

 

일단 치즈 먼저 투하~

 

 

 

 

 

치즈와 남은 양념을 잘 볶아주고 밥 투하~!

 

 

 

 

 

 

 

 

 

 

 

밥 볶는데 치즈가 샤르륵 같이 녹아들면서 쭈~욱 늘어지는 게 보기만 해도 침이 꼴딱~

 

 

 

 

 

잘 눌어붙게 넓게 펴고 익기를 기다리는데 밥을 뻐끔뻐끔 올라와요~ㅋ

 

 

 

 

 

 

 

착한 가격에 10년을 유지해온 맛집 불밥으로 고고씽~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