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양산 모텔 발리모텔 자전거국토종주 숙소 본문

국내여행/자전거 국토종주

양산 모텔 발리모텔 자전거국토종주 숙소

자판쟁이 2015. 11. 23. 07:30

 

발리모텔

양산모텔/자전거국토종주숙소

 

 

힘들게 도착한 양산에서 하룻밤을 보낸 발리모텔~

 

 

자전거 도로에서 멀지 않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장에 창고가 있어서 자전거를 굳이 방으로 가지고 갈 필요가 없어서 편했다.

 

 

다음 날 아침 창고에서 자전거를 꺼내고 있는데 시선이 느껴지길래 돌아보니 강아지들이 우릴 지켜보고 있었다.

그래도 얘네들 덕에 도둑 들 걱정은 없을 것 같다. ㅋㅋ

 

 

 

 

35,000원에 VIP룸을 주셨는데 방이 정말 넓었다.

 

 

모텔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용품도 다 있다.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타다 숙소에 들어오면 뜨거운 물에 퐁당 하고 싶은 마음이 큰데

마침 욕조가 있어서 뭉친 근육을 조금 풀어줄 수 있었다.

 

자전거 여행자가 저렴하게 하루 머물다 가기에 흠잡을 때 없는 괜찮은 모텔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