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신촌찜닭 - 대포찜닭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신촌찜닭 - 대포찜닭

자판쟁이 2014. 2. 24. 20:29

 

오늘 연대 졸업식이어서 유난히 차도 막히고 정신없는 신촌이었어요.

이 정신없는 와중에 미세먼지를 뚫고 찾아간 식당은 대포찜닭이에요.

 

 

평소에 가는 신촌찜닭 집이 몇 군데 있는데

대포찜닭은 색다른 양념과 치즈의 조합이 꽤 괜찮다는 소문에 찾아가봤어요.

 

 

위치는 신촌 대학약국 치킨 골목으로 들어오면 거의 끝자락에 있어요.

 

배달주문 가능 : 02-325-6633

 

 

대포찜닭 주문 순서는 ① 대포찜닭인지 치즈가 들어간 구름찜닭인지 고르고

② 순살과 뼈있는 찜닭을 고른 후에 ③ 맵기 조절을 하면 돼요.

 

 

순살 찜닭이 뼈있는 찜닭보다 천원 더 비싸고요

치즈가 들어간 구름찜닭은 대포찜닭에 삼천 원을 추가하면 되는데

구름찜닭에는 공깃밥이 포함이라 대포찜닭과 실질적인 가격차이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표정이 굉장히 리얼한 이 인형이 대포찜닭에서는 벨이에요.

주문할 때나 뭐가 필요할 땐 요 닭 인형 배를 꾸~욱 눌러주면 돼요.

손님들이 재미삼아 눌렀다가 직원분이 오시면 죄송하다는 말하는 거 밥 먹으면서 두 번이나 봤어요.ㅎㅎ

 

 

주문하고 한참 이야기를 나눴는데도 안 나오길래 테이블을 봤더니 요렇게 쓰여 있네요.

찜닭이라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해요.

맛있게 만드느라 걸리는 시간이라면 기다려야죠.ㅎㅎ

 

 

주문하고 20분쯤 후에 밥과 함께 콘샐러드와 치킨 무가 먼저 나왔어요.

 

 

 

 

 

벨도 독특하지만 말 모양의 냅킨 통도 특이하네요.

 

 

 <<  구름찜닭 小 (23,000원)  >>

 

 

구름 찜닭 등장!!

 

 

치즈를 무한 사랑하는 입장에서 일단 치즈 늘어지는 것만 봐도 반은 넘어가요.

 

 

치즈와 함께 떡, 당면 사리, 감자, 메추리알, 순살 치킨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보통 맛으로 시켰는데 먹다 보니 점점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밥도 있고 치킨 무와 콘샐러드도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치즈를 다 먹고 봤더니 손가락 마디만 한 고추가 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제대로 매운맛 낼 줄 아는 대포찜닭이에요. ㅋㅋ

 

 

치즈 떠먹는 재미도 있고 양념 맛도 좋은데 저의 예민한 입맛에는 고기 냄새가 조금 나더라고요.

이 부분만 빼면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괜찮았는데 말이죠.

 

 

 

 

 

<<  아이스홍시(2,500원)  >>

 

 

 

 

 

매운 찜닭을 먹고 난 후 후식으로 아이스홍시를 시켰어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더라고요.

 

 

대포찜닭에서는 지금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해요.

요거 참가해서 1등 당첨되면 폴라로이드 카메라 세트를 주신다네요.

또 카운터에서 직원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500원 할인도 해주신대요. ㅎㅎ

 

재미있는 아이템과 이벤트가 많은 대포찜닭으로 고고씽~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