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동 맛집 프리미엄 홍대 분식 김피라

2015.04.08 14:30국내여행/맛집투어

홍대 분식 김피라

상수동 맛집

 

 

 

요즘 자전거에 푹 빠져서 라이딩 후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강 주변 맛집만 공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상수역 맛집으로 소문난 김피라에 다녀왔어요.

 

홍대 분식 김피라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49

연락처 : 02-337-0860

 

 

테라스 자리에서 보이게 자전거를 세워두고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주방은 들어가자마자 똭!

모든 게 다 보이는 오픈형 주방이에요.

 

 

실내 인테리어가 분식집이라기보다는 오히려 레스토랑에 가까운듯해요.

 

 

마침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자전거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김피라 메뉴는 김밥, 피자, 라면의 줄임말인데요,

그래서 메뉴도 김밥, 피자, 라면에다가 떡볶이가 주메뉴고요,

최근에 메뉴가 바뀌었다더니 김밥 자리에 쌈김밥이 들어왔네요.

 

 

 

<<  자몽 에이드(3,500원)  >>

 

가장 먼저 자몽 에이드가 나왔어요.

자전거 타고 갔더니 목이 말랐었는데 시원하게 주~욱 들이켰네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  새우 쌈김밥(4,800원)  >>

 

 

김으로 만든 김밥이 아니라 라이스페이퍼로 롤처럼 만든 쌈김밥이에요.

모양도 예쁘고 한입에 소~옥 들어가는 게 먹기에도 깔끔해요.

 

 

칵테일 새우, 계란, 채소에 크림소스를 뿌렸는데요,

신선한 채소가 주는 상큼함과 밥, 새우 계란이 내는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건 밥이 조금 딱딱했다는 거 정도~

 

 

 

<<  떠먹는 퐁듀떡볶이(8,800원)  >>

 

 

로제 소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퐁듀 떡볶이에요.

 

 

프렌치프라이를 소스에 푹~ 찍어 먹고

안에 숨어 있는 떡볶이도 건져 먹고~

 

 

퐁듀 떡볶이 답게 계속 먹다보니 느끼함이 오기 왔는데

이때 상큼한 쌈김밥 하나 먹어주면 어느 정도 발란스가 맞았어요.

 

<<  고르곤졸라 피자(9,800원)  >>

 

 

고르곤졸라 피자를 꿀에 찍어 먹으니 고소하고 달달함이 입안 가득~

 

 

정말 완벽하게 클리어 하고 나왔네요. ㅋㅋㅋ

 

근데 퐁듀 떡볶이하고 고르곤졸라 피자를 함께 주문 한 건 살짝 미스같아요.

막판에 느끼함에 쓰러질 뻔 했거든요. ㅋㅋㅋ

다음에 가면 국물 있는 라면이나 다른 떡볶이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