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서울역치킨/서울역치킨포장] 노랑통닭 서울역점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서울역치킨/서울역치킨포장] 노랑통닭 서울역점

자판쟁이 2015. 4. 12. 21:16

 

서울역 치킨 노랑통닭 서울역점

서울역치킨포장

 

 

 

주말에 기차 타고 나들이 갔다가 서울역치킨 노랑통닭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노랑통닭 완전 사랑하는데 서울역에도 생겼더라고요.

 

노랑통닭 서울역점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43-62

배달전화 : 02-711-0797

영업시간 : 5:00pm~04:00am

 

 

오픈 시간인 5시 딱 맞춰 갔는데 사장님 치킨 튀기고 배달 나가느라 완전 분주하시네요.

안쪽 자리에 벌써 손님도 있고~

 

 

 

 

 

 

주문하고 벽화를 슬쩍 봤어요.

매장마다 약간씩 달라서 다른 지점 갈 때마다 보게 되네요.

 

 

 

 

 

99세 이하는 노랑통닭에서 흡연하시면 안돼요. ㅋㅋ

 

 

일일일닭!

 

 

저는 보통 사장님~ 하고 부르는데 사장님은 세모네요. ㅋ

 

 

 

 

 

 

가마솥에서 튀겨서 바삭한 게 노랑통닭의 매력이에요.

가마솥 구경 갔더니 맛있게 튀겨지고 있네요.

 

 

노랑통닭 기본 셋팅은 양배추 샐러드와 무, 양념소스와 소금이에요.

보통 같았으면 치맥을 즐겼겠지만 친구가 감기약을 먹고 있어서 이날은 콜라로 대신했어요.

 

<<  치즈스틱(7,000원)  >>

 

 

자판쟁이가 치킨만큼 좋아하는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겉은 바삭하고 속에 든 치즈는 끝을 모르게 늘어지는 게 생명이죠.

 

 

케첩을 찍어서 먹어보니 주~~~~~욱 늘어지네요.

 

 

완전 행복하게 치즈 스틱 흡입 중인 친구~ㅋㅋ

 

<<  순살3종세트 18,000원  >>

 

 

 

 

막 나왔을 때 먹으면 더 맛있는 후라이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양념순살~

 

 

자판쟁이 가장 좋아하는 깐풍순살~

 

 

노랑통닭은 순살3종은 언제 먹어도 다음날 또 생각나요. ㅠ

치킨은 바삭한 튀김옷이 정말 살아있거든요.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을 게 없다고 하실 수도 있는데

저처럼 바삭한 치킨 좋아하는 사람은 노랑통닭 정말 맛있어요.

 

 

양도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먹을때마다 남는데 남은 건 꼭 포장해서 와요.

다음날 생각날 때 먹으려고~ ㅋㅋ

 

노랑통닭 서울역점이 생겨서 이제부턴 서울역 갈 때마다 치킨포장해 올 것 같아요.

서울역치킨집 찾으시는 분은 노랑통닭 추천드려요!!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