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부산돼지국밥 쌍둥이 돼지국밥 본문

국내여행/자전거 국토종주

부산돼지국밥 쌍둥이 돼지국밥

자판쟁이 2015. 12. 7. 09:30

 

쌍둥이 돼지국밥

부산맛집/부산돼지국밥/돼지국밥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 한 그릇은 꼭 먹고 가는데

이번 부산여행에서는 유명하다는 쌍둥이 돼지국밥을 찾아갔다.

 

부산돼지국밥 쌍둥이 돼지국밥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 35-1

영업시간 : 09:00~24:00

 

 

줄 서서 기다리는 게 보통이라길래 아침 일찍 서둘러 찾아갔는데

벌써 자리는 만석이고 줄까지 서고 있었다.

 

 

다행히 대기가 길지 않아서 1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가니

옹기종기 앉은 사람들이 가득~

그나마 최근 직영점을 개업해서 짧게 기다렸다 들어간 거라 한다.

 

 

 

▲ 쌍둥이 돼지국밥 메뉴판

 

 

장사가 잘 되는 가게답게 앉자마자 반찬이 휘리릭 세팅되고

얼마 안 지나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다.

 

▲돼지국밥(6,000원)

 

 

하나는 돼지국밥을 시키고

다른 하나는 돼지국밥과 수육이 함께 나오는 수육백반을 시켰는데

일단 수육 양에 놀랐다.

가격이 2,000원 밖에 안 나는데 저리 많이 주다니~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맛있었다.

돼지국밥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한번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지 알 것 같았다.

 

냄새는 전혀 없고

국물 맛은 깔끔하고

부추와 함께 먹다보니 한그릇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