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신촌치킨 - 바삭함이 예술인 노랑 통닭 신촌점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신촌치킨 - 바삭함이 예술인 노랑 통닭 신촌점

자판쟁이 2013. 12. 8. 08:30

 

 

신촌 대학 약국에서 들어오면 주~욱 나오는 치킨집 중에 노랑 통닭을 아시나요?

처음에는 노란 간판과 이름이 신기해서 눈에 들어왔는데

그다음에는 문 앞에서 정열적으로 가마솥에 치킨을 튀기는 모습에 안 들어갈 수 없겠더라구요.

 

 

 

 

 

지나갈 때 보면 노랑통닭은 항상 만석이라 시간이 조금만 늦으면 자리잡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것 같아요.

 

 

운 좋게 한자리 잡고 앉았는데 메뉴판보다 벽화가 더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찾아보니 분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모두 코믹함이 있다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와요 ㅎㅎ

 

 

 

 

 

다 먹고 싶은 마음에 순살 3종(후라이드, 양념, 깐풍)을 시켰어요.

우리가 시킨 순살 3종에는 그런 말이 없는데 단품 치킨 메뉴에는 엄청큰 이 붙어있네요.

옆 테이블 보니까 양이 정말 많아 보이긴 하더라구요. ㅎ

 

 

치킨에 생맥주는 빠질 수 없죠.

아무리 추워도 맥주는 차갑게~

짠!~

 

 

 

 

 

 

 

 

드디어 하트 뿅뿅 나올 것 같은 순살 3종 치킨이 나왔어요.하트3

 

 

따뜻할 때 먹어야 가장 맛있는 후라이드를 먼저 먹어봤는데 바삭함이 예술이에요.

가마솥에 튀기면 다 이렇게 바삭해지나요?

 

 

처음에 봤을 땐 튀김 옷이 치킨보다 조금 두꺼운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계속 먹다 보니 이 바삭한 튀김옷이 노랑 통닭의 매력이더라구요.

 

 

날 미치게 했던 깐풍 순살~

 

 

 

 

 

그리고 먹다 보니 이거 양이 꽤 많았어요.

계속 집어 먹는대도 어쩜 이리 안 줄어드는지~

순살에도 엄청난 딱지 붙여야 하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먹은 지 며칠이 지났는데도 그 바삭함이 주는 마력 때문에 노랑 통닭을 잊을 수가 없네요.

 

 

바삭함의 끝을 느끼고 싶다면 노랑 통닭 추천드려요.

배달도 순간이동 급으로 하신다네요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3.1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8

전화 번호 : 02-326-2292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