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신촌고기집 - 설레임삼겹살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신촌고기집 - 설레임삼겹살

자판쟁이 2013. 12. 12. 00:00

 

 

 

 

 

연말 모임은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모임에, 회식에 정신이 없네요.

잦은 모임으로 지갑이 휘청할 때 위로가 되어 준 저렴하고 맛있는 고깃집 설레임삼겹살에 다녀왔어요.

 

 

 

 

 

패기 넘치는 문구를 지나 의자에 앉으니 친절한 알바생이 옷은 의자 안에 넣으라고 말해주네요.

이런 소소한 배려 좋아요~ 좋아!!

 

 

 

 

 

주문하려고 메뉴를 보니 정말 착한 가격이에요.

국산은 아니지만, 삼겹살이 5,000원에서부터 시작해서 가장 비싼 소갈비살이 9,000원이거든요.

 

 

소갈비살 2인분을 주문하니 바로 꺼내서 썰어주세요.

 

 

얼굴 나와도 된다 하시고는 바로 고개 푹 숙이고 고기 썰기에 열중하시네요.ㅎㅎ

 

 

고기를 써는 중에 콩나물 + 파무침, 상추, 절인 무, 김치 그리고 쌈장과 마늘 등이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비계로 불판 한 번 쓱쓱 닦고 바로 고기 장전!!

 

 

 

 

 

고기가 익기 전에 시원한 맥주 한 잔~

 

 

파무침에 맥주 한 잔을 비우고 나니 고기가 적당히 익었네요.ㅎㅎ

 

 

 

 

 

 

 

 

 

 

 

파무침과 함께 먹는 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퍼다 먹었어요.

 

 

 

 

 

 

 

 

 

 

 

저는 고기 먹고 나면 냉면으로 마무리하는 편인데 저렇게 추천하니 김치양푼칼국수 먹어봐야죠!!

 

 

 

 

 

 칼칼한 칼국수가 고기의 느끼함을 딱 잡아주더라구요.

 

 

밖에 굉장히 쌀쌀했는데 뜨끈한 칼국수 국물을 마시고 나가니 속까지 따뜻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땐 설레임삼겹살로 고고싱~ 

 

지도 크게 보기
2013.1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7-40 1층

전화 번호 : 02-3144-1727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