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이대카페 - 카페 쥬디 앤 뉴욕 핫도그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이대카페 - 카페 쥬디 앤 뉴욕 핫도그

자판쟁이 2013. 12. 11. 08:51

  

 

 

 

 

겨울비가 주르륵 내려 센치함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날 이대역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 다녀왔어요. 

 

 

 

 

 

먼저 주문하려고 보니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카페 쥬디는 뉴욕 핫도그와 함께 있어서 다양한 핫도그 종류(3,000원~4,500원)를 맛볼 수도 있고

인기가 좋은 브런치 메뉴와 베이글, 와플, 브라우니 등에

커피, 스무디, 파르페, 티에서 수제차까지~~

여러 사람이 와도 메뉴 고르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겠어요.

 

 

 

 

 

달달한 게 땡긴다는 친구는 아이스크림 브라우니와 브라우니에 잘 어울리는 카페 라떼 한 잔을 시켰고

요새 감기의 습격으로 비타민이 필요한 저는 수제차를 시켰어요.

 

 

주문하고 둘러보니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눈에 부담이 안가는 은은한 조명 때문인지 열공중인 학생들이 많고

카페 중앙에는 행복 나무를 만들어서 소원을 적은 종이를 걸어놓았어요.

 

 

 

 

 

 

 

 

그리고 널찍한 흡연실까지~

 

 

으흐흐~

인테리어 둘러보다 보니 시킨 음식이 나왔어요.

라떼 아트를 멋지게 해주셨네요.ㅎㅎ

 

 

수제차 두 잔과 브라우니의 만남~

 

<<  레몬차  >>

스푼이 들어갈 틈이 없이 정말 아낌없이 넣어주셨네요.

레몬차는 달지 않고 쌉쌀하면서도 상큼했어요.

 

<<  사과차  >>

사과차는 사과 맛보다는 꿀맛이 강해서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할 듯해요.

 

 

아이스크림 브라우니는 데코가 이뻐서 먹기가 아깝더라구요.ㅎㅎ

 

 

 

 

 

브라우니를 거의 정복해 갈 때쯤 뉴욕 핫도그가 부르는 소리에 굴복하고 말았네요.

카페 쥬디에 메뉴가 다양하다 보니 먹고 싶은 게 끝이 없어요.ㅠ

제가 간 시간이 늦은 오후인데도 브런치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브런치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 즐겁고, 조용하고 편안한 인테리어가 반기는 카페 쥬디로 고고싱~ 고고씽

 

지도 크게 보기
2013.12.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45-41 1층

전화번호 : 070-4254-3296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