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합정역 술집] 옐로우펍 홍대 술집 베스트 10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합정역 술집] 옐로우펍 홍대 술집 베스트 10

자판쟁이 2014. 12. 21. 10:30

합정역 술집 옐로우펍

홍대 술집 베스트 10

 

 

요즘 너무너무너무 너~~~~무 추워요.

특히 추위 많이 타는 자판쟁이에게는 고난과 역경의 시간인데요,

수입맥주를 생맥으루 즐길 수 있는 합정역 술집이 있다길래 칼바람을 뚫고 다녀왔어요. 

유럽 마셨던 부드러워서 꼴딱꼴딱 넘어가는 맥주맛이 정말 그리웠거든요.

 

▲ 자유로운 홍대 분위기에 딱 맞는 외관

 

옐로우펍 위치는 상상마당에서 길 건너 한 블럭 더 와서 우회전 후

좌측 골목을 보면 눈에 똬~악 들어오는 노란색 건물이에요.

 

[합정역 술집/홍대 술집 베스트 10] 옐로우 펍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4-9

연락처 : 02-3141-1199

 

 

내부는 은은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각나라에서 온 맥주들이 돠~악!

 

 

내가 마셔봤던 맥주 먼저 눈으로 한번 훑어주고~

오늘 처음 만난 맥주와도 인사하고~ㅎㅎ

 

기회가 되면 여행하는 나라의 맥주는 거의 마셔보는 편인데

낯선 이름이 많은 걸 보니 아직 제가 가야 할 나라가 더 많은가봐요.ㅎㅎ

 

 

 

 

 

각종 수입맥주부터 칵테일, 사케, 위스키, 데킬라 등등 메뉴는 굉장히 다양해요.

 

 

 

 

 

안주는 샐러드, 피자, 치킨, 떡볶이 소시지 등등~

 

 

 

 

 

 

병맥보다는 생맥으로 즐기고 싶어서

생맥 메뉴 중에 파울라너하고 칼스버그 시켰어요.

 

<<  파울라너 380cc(5,500원)  >>

 

파울라너는 자판쟁이가 독일 여행하면서 그 부드러움에 완전 반한 맥주인데요,

홈플러스 가면 병맥으로 팔긴하는데 이렇게 생맥으로는 처음 마셔봐요.

이래서 옐로우펍이 홍대 술집 베스트 10인가봐요.ㅎㅎ

 

 

친구가 시킨 맥주는 칼스버그인데요,

홉맛이 강해서 우리나라 맥주하고 비슷한 듯하지만

굉장히 꿀떡꿀떡 잘 넘어가요.

독일이나 체코 맥주처럼 진한 부드러움과는 또 다른 맛이에요.

 

<<  칼스버그 550cc(9,500원)  >>

 

 

 

짠~!

 

<<  철판치즈나쵸(10,900원)  >>

메인 안주 등장!!

 

 

나쵸위에 칠리소스하고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운건데요,

맥주 안주로 맛있으면서 부담없는 치즈나쵸예요.

 

 

색도 참 곱다~ㅋㅋ

 

<<  모나코 380cc (5,500원)  >>

 

체코 맥주인 필스너 우르켈도 좋아해서 그걸로 마실까하다가

한 번도 안먹어 본 맥주로 주문해보자 해서 모나코로 주문했어요.

모나코는 과일향이 담긴 맥주 칵테일인데요,

살짝 저어 마시라고 하셔서

멋모르고 신나게 저었더니 저렇게 부풀어올랐네요.ㅎㅎ

 

맛은 굉장히 상큼해요.

새로운 맛이라서 더 좋았고요~

 

 

합정역 술집 옐로우펍~

 가격 괜찮고!

 안주 맛있고!!

분위기 좋고!!!

 

맛있게 마시고 한참을 수다 떨다 왔더니 스트레스 확 풀렸네요.ㅎㅎ

 

합정역 술집 옐로우펍 추천해드려요~ㅎㅎ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