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시청 스케이트장] 서울 겨울 가볼만한곳 본문

국내여행/서울

[시청 스케이트장] 서울 겨울 가볼만한곳

자판쟁이 2015. 1. 30. 09:30

시청 스케이트장

서울 겨울 가볼만한곳

 

 

시청 스케이트장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어제야 다녀왔어요.

바람이 많이 불고 꽤 추운 날씨였는데 스케이트 타는 분들 은근 많더라고요.

 

 

 

 

시청 스케이트장 운영기간은 2014.12.19 ~ 2015.2.8 로 이제 폐막까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 남았어요.

늦어도 너무 늦게 갔네요.ㅋㅋ

겨울에 가볼만한곳이 많았는데 춥다고 웅크리고만 있었더니 벌써 겨울이 훅~ 가버렸나 봐요.ㅠ

 

 

시청 스케이트장이 좋은 점은 이용요금인데요,

단돈 1,000원!!

천원에 스케이트, 헬멧 대여료가 포함이니 서울 시민이 누릴 수 있는 천원의 행복이에요.

 

 

이용시간은 한 시간 단위인데요,

평일에는 10시부터 저녁 9시 반까지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밤 11시까지 연장 운영한데요.

1시간 운영하고 30분 정빙시간이 있으니 운영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입장료는 인터넷 예약이나 현장 구매 가능한데요,

신용카드, 현금, 티머니로도 결재할 수 있고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까 인터넷 예약하고 가는 게 좋다네요.

예약은 아래 링크 참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예약 링크 

 

 

 

 

 

 

 

 

 

 

 

 

왠지 아이들이 안 보인다 했더니 한쪽에 따라 조그맣게 스케이트 장을 따로 만들어놨더라고요.(만 6세부터 입장가능)

 

 

부대시설로는 물품보관소(500원), 카페, 매점 등이 있는데요,

DJ 박스도 있어서 전화번호로 사연 남기시면 멘트도 해주고 신나는 음악도 틀어줘요.

 

▲ 매점

 

 ▲ 카페

 

요즘 천원으로 과자 한 봉지도 사먹기 어려운데

이 겨울이 가기 전에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한 번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