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홍대 떡복이] 홍대 즉석떡볶이와 맛있는 볶음밥 홍고추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홍대 떡복이] 홍대 즉석떡볶이와 맛있는 볶음밥 홍고추

자판쟁이 2014. 11. 24. 14:10

홍고추 즉석떡볶이

홍대 떡볶이

 

 

요새 몸상태가 상당히 메롱해서 며칠 누워있다가 급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일요일 아침부터 홍대로 나갔어요.

맛있는 홍대 떡볶이 정말 많지만 오늘 먹고 싶은 건 즉석 떡볶이~

어디로 갈까하다가 홍대 즉석떡볶이 홍고추로 낙점!!

 

 

홍대입구역 8번출구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정면에 보여서 찾기 정말 쉬워요.

 

홍대 즉석떡볶이 홍고추

전화번호 : 02-326-1112

영업시간 : 10:00~23:00

 

 

 

 

 

홍대 즉석떡볶이 홍고추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니 손님이 벌써 있네요.

일요일 아침부터 즉석떡볶이를 먹는 사람이 나말고 또 있다니~ㅎㅎ

 

 

떡볶이 + 기본사리(오뎅+라면+쫄면+계란)에 아끼만두, 해물, 치즈 등을 추가된 메뉴고요,

맛선택도 가능해서 순한맛부터 무진장 매운맛까지 있어요.

 

 

즉석 떡볶이 집이지만 저녁에는 맥주 한 잔해도 괜찮을 분위기네요.

 

 

테이블 옆에 기본적인 휴지, 물컵, 접시, 젓가락 등 구비되어 있고~ 

 

 

기본으로 단무지가 나오고 음료는 쿨피스로 주문했어요.

 

<<  피자치즈 + 해물 떡볶이 + 기본사리 2인분(14,000원)  >> 

 

 

 

피자치즈는 따로 나오는데 나중에 끓기 시작하면 부어주면 돼요.

 

 

 

 

 

거의 조리 돼서 나오니까 오래 끓일 필요도 없어요.

면이 익고 치즈 다 녹을 때부터 폭풍 젓가락질 돌입~

 

 

 

 

 

홍합에 오징어도 들어있고 통통한 새우까지~

 

 

 

 

 

순식간에 사~악 비우고 볶음밥도 추가로 시켰어요.

볶음밥 종류도 김치, 참치, 치즈 등 다양한데 우린 날치알로 주문~

 

<<  날치알 볶음밥(3,000원)  >>

 

 

 

떡볶이 양념에 볶은 밥이 맛있는 건 당연~

게다가 날치알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니까 더 고소하네요.ㅎㅎ

 

홍대에서 즉석떡볶이 생각나면 홍고추로 고고씽~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