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유학준비의 첫걸음 - 세계유학박람회 무료입장권 신청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본문

지식창고/생활정보

유학준비의 첫걸음 - 세계유학박람회 무료입장권 신청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자판쟁이 2014. 1. 16. 12:13

 

요샌 어학연수는 기본 스펙 정도로 취급되는 세상이라 유학에 관심 있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왕 가는 거 철저하고 준비하고 가야 하는데 

학교 선정부터 비자 문제까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죠.

저도 처음에 외국 나갈 때는 정말 몇 날 며칠을 인터넷에서 정보 얻으려고 빠져 살았는지 몰라요.

그때 큰 도움이 됐던 게 유학박람회였어요.

같은 입장에 사람들과 만나서 정보 공유도 하고 전문가분들에게 상담도 받아보고 강연도 듣고 나니 조금 가닥이 잡히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유학박람회는 17년 전통의 세계유학박람회로

유학네트에서 주관하고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유학에 관한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파악할 좋은 기회예요.

 

 

 

1. 개최 장소 및 시간

 

 

지방에 있는 분들은 아무래도 서울보다는 정보력이 조금 떨어질 텐데 이번 박람회는 광주, 부산, 대구, 포항, 대전, 전주, 청주 등 전국 대도시에서 개최되니 지방에 사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 같아요.

 

 

2. 소개 및 참여방법

 

전문적인 컨설턴트에게 1: 1 무료 상담은 물론이고 저렴한 필리핀 어학연수부터 한국에서 성적이 안 좋은 학생들의 명문대 진학까지 잘 짜여진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자녀 유학을 준비 중이신 학부모님들의 귀가 쫑긋하겠어요.ㅎㅎ

 

 

참여 가능한 학교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유학박람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박람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등록하시면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어요.

 

 

 

 

3. 참가자 혜택

 

 

사전예약등록 후에 페이스북에 인증번호와 이름을 남겨주시면 경품도 드리고

또 참가하신 분들에게는 워홀 비자 무료 대행, 사이버머니 10만원 등 다양한 혜택까지 쏴드립니다.

 

 

 

 

 

 

유학 계획 중이신 많은 분들 이번 세계유학박람회 참여해서 다양한 정보도 얻고 저렴하게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