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호이안 맛집 미스리 화이트 로즈, 프라이드 완탕 추천~ 본문

아시아/베트남

호이안 맛집 미스리 화이트 로즈, 프라이드 완탕 추천~

자판쟁이 2016. 7. 7. 09:30

미스리

호이안 맛집/베트남여행

 

호이안 여행 오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간다는 미스리 Miss Ly

 

 

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길다길래 일부러 이른 저녁 시간에 갔다.

다행히 대기 없이 착석~

 

위치 : 22 Nguyen Hue Hoi an

영업시간 : 11:00am ~ 10:00pm

 

 

미스리 메뉴판에 까오라우, 화이트로즈, 프라이드 완탕을 추천하고 있어서인지

미스리에 가면 보통은 다 저 세 가지 메뉴는 기본으로 시키는 것 같다.

 

우리도 저 세 가지에 볶음밥 하나 더 추가해서 주문했다.

 

 

 

 가장 먼저 나온 프라이드 완탕~

 

 

리뷰에서 100% 맛있다던 메뉴라 완전 기대했는데 역시나~

일단 입에서 바삭 부서지는 식감이 좋고

고소하고 매콤한 맛의 조화도 참 좋았다.

 

집에서 만들 수만 있다면 술 안주로 최고일듯하다.

 

 

 

 

 

 두 번째 메뉴 화이트 로즈~

 

 

프라이드 완탕이 바삭한 식감이었다면

화이트 로즈는 쫄깃감이 최고였다.

 

 

올려진 고추가 장식이 아니라 생각해 하나 먹었다가 입에 불이~ㅠ

실수도라도 먹지 말자!

베트남 고추는..

 

 

까오라우

 

 

돼지고기가 올라간 비빔국수인데 평범한 맛이었다.

 

 

그리고 우리의 배를 채워준 볶음밥~

 

 

음식이 정성스럽고 정갈하며 맛있는데

하나 흠이 있다면 양이 너무 적다.

 

그나마 볶음밥으로 배를 채우긴 했지만 그래도 메뉴 하나를 더 먹어야 하나라는 생각마저 들었다.

두 명이서 요리 4가지를 주문하고도 배가 안 부르다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