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명동레스토랑 명동파스타 일마지오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명동레스토랑 명동파스타 일마지오

자판쟁이 2014. 12. 27. 15:30

 명동파스타 일마지오

명동레스토랑

 

 

 

인당 메뉴 하나 주문하면 피자가 공짜라는 명동레스토랑 일마지오에 다녀왔어요.

 

[명동파스타] 명동레스토랑 일마지오

전화 : 02-755-5255

 

 

일마지오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중에 하나만 시키면 오늘의 피자가 무제한 제공되는 명동레스토랑이에요.

자판쟁이가 갔을 때 무료로 제공되는 피자는 애플피자, 마르게리따, 하와이안 피자네요.

 

 

 

 

 

오전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 벌써 몇 팀이 식사하고 있네요.

 

 

분위기도 좋은 구석 자리로 착석!

 

 

 

 

 

 

 

 

 

 

런치, 디너 세트도 있는데요,

요걸로 시키면 무한리필 피자는 안된다니

걍 파스타 2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바로 식전 빵이 나왔는데요,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서 식전 빵으로 괜찮았어요.

 

 

 

 

 

주문한 파스타보다 무료로 제공되는 애플피자가 더 빨리 나왔어요. 

 

 <<  크림빠네 14,000원  >>

 

피자 클리어하는 중에 드디어 빠네 등장!

 

 

고소한 크림소스가 참 좋네요.

파스타도 좋지만 크림소스가 진하게 베인 빵도 완전 맛있어요.ㅎㅎ

 

<<  빼쉐 13,000원  >>

 

크림 소스의 빠네와는 다른 매콤한 맛의 빼쉐로 주문했어요.

짬뽕 맛도 아닌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독특한 매운맛이었어요.

 

 

파스타 먹는 사이에 나온 마르게리따하고 하와이안  피자~

얇은 도우 피자라 먹기 좋아 꿀떡꿀떡 넘어가는 게

많이 먹는 사람들은 정말 한없이 먹겠어요.

 

 

 

 

 

오늘의 3종 피자가 모두 나왔을 때 뒤집어놨어요.

이거 안 돌려놓음 계속 나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식사 마치고 나오니 쿠폰도 주시더라고요.

한 번만 더 가면 샐러드가 무료라네요.ㅎㅎ

 

명동에서 무한리필 피자의 마력에 빠지실 분들

명동레스토랑 일마지오로 고고씽~

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