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연세대 맛집/신촌 돈까스] 장군돈까스 본문

국내여행/맛집투어

[연세대 맛집/신촌 돈까스] 장군돈까스

자판쟁이 2015. 2. 3. 09:30

신촌 돈까스 장군돈까스

연세대 맛집

 

 

 

신촌 나갔다가 튀긴 음식이 땡긴다는 친구 말에

치킨과 돈까스 중에 고민하다 장군돈까스로 갔어요.

 

연세대 맛집 신촌 장군돈까스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11길 16 창천빌딩 2층

전화번호 : 02-323-3220

영업시간 : 11:00~21:00

 

 

 

 

 

 

 

 

장군돈까스는 갈릭버터, 토마토 치즈, 크림치즈 등 다양한 토핑을 올린 이색 신촌 돈까스 집인데요,

뭐로 먹을까 고민하다 멕시칸 돈까스와 하와이안 치즈로 낙점~!

 

 

주문하면 바로 조리에 들어가는데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과정을 모두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생각보다 빨리 돈까스 등장~

홧팅2

 

<<  하와이안 치즈 돈까스(10,500원)  >>

 

사진으로 볼 땐 몰랐는데 사이즈가 정말 어마어마하고 비쥬얼이 완전 톡톡 튀더라고요.

 

 

세숫대야만 한 돈까스에 치즈와 파인애플 두 쪽을 올리고

그 위에 파마산치즈까지~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바삭한 돈까스의 조합이 꽤 괜찮았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보니까 판막에는 치즈 맛이 살짝 부담스워서 치즈는 빼고 먹었어요.

 

 

돈까스 사이드로 양배추 샐러드, 스위트 칠리소스에 버무린 마카로니, 밥과 단무지, 국물 등이 나오는데

돈까스가 튀긴 음식이다보니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 한 점이 참 그리더라고요. ㅎㅎ

 

<<  멕시칸 돈까스(9,700원)  >>

 

멕시칸 돈까스는 나쵸칩에 할라피뇨, 살사소스, 치즈 등을 올린 돈까스인데 이건 완전 내스타일!!!

 

 

핫소스도 함께 나오는데 핫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치즈, 나쵸칩의 고소함과 매콤한 할라피뇨의 조합이 정말 굿굿!!

하트3

솔직히 밥보다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ㅎㅎ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 고기는 배불러서 못먹고

아쉬운 마음에 위에 뿌려진 나쵸만 긁어먹고 나왔네요.

 

이날 나쵸와 치즈 조합에 완전 반해서

이제부터는 집에서 돈까스를 해먹어도 치즈와 나쵸는 꼭 올릴 것 같아요.ㅎㅎ

 

 

토핑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가격도 일반 돈까스에 비해 조금 비싸다 생각할 수 있지만

양이 어마어마해서 먹고 난 후에는 오히려 가격대비 상당히 저렴하다고 느껴졌어요.

 

많이 남긴 게 두고두고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진짜 잘 먹는 남자와 함께 가지 않는 한 

둘이서 돈까스 하나에 우동 하나만 시켜야겠네요. ㅎㅎ

 

신촌에서 돈까스 생각나시는 분들은 모두 장군돈까스로 고고씽~~ 고고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