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미리가 본 여의도 벚꽃축제 여의도는 축제 분위기 물씬~ 본문

국내여행/서울

미리가 본 여의도 벚꽃축제 여의도는 축제 분위기 물씬~

자판쟁이 2015. 4. 8. 10:30

 

미리 가 본 여의도 벚꽃축제

  

 

금요일부터 열리는 여의도 벚꽃축제를 앞두고 어제(4월 7일)부터 윤중로 차량통제가 시작됐다길래

자전거 타고 실실 다녀왔어요.

 

 

분홍색으로 물든 벚꽃이 국회의사당 앞에 잔뜩 핀 게 멀리서도 보이네요.

 

 

 

 

윤중로 자전거 도로는 사람들로 점령당했어요.ㅋㅋ

여의도 벚꽃축제가 한창일 이번 주말에는 아예 자전거가 끼어들 틈이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겠죠?

 

 

 

 

왜 저렇게 사람이 모여있나 했더니 공연 중인가 봐요.

여의도는 지금 벚꽃 구경도 좋지만 공연하는 사람들로 들썩거리는 게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공연 하시는 분은 거의 50m마다 있는듯해요.

 

 

어디서 이런 분들이 오셨는지~

보는 사람 모두 웃음꽃 만발이네요.

 

 

 

 

막 공연 준비 중이신 분도 계셨는데 공연 시작한 지 몇 분 안 지나서 금세 사람들에 빙 둘러 싸이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져서 그런지 아직 만개하지 않은 나무도 많았어요.

꽃비가 내리려면 아직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