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ver Say Never

대구 화이트캐슬 모텔 자전거 국토종주 숙소 본문

국내여행/자전거 국토종주

대구 화이트캐슬 모텔 자전거 국토종주 숙소

자판쟁이 2015. 11. 20. 00:00

 

화이트캐슬

대구모텔/국토종주숙소/국토종주모텔

 

 

대구에 간 날이 마침 토요일이라 숙소 잡기가 너무 힘들었다.

가격도 5~6만 원대로 올라갔고

대실을 받아야 한다며 밤 11시 넘어야 체크인이 가능한 곳이 수두룩~

 

특히 나는 대중교통으로 대구 시내로 갈 수 있으면서 자전거 도로에서 멀지 않은 곳을 찾다 보니 더 복잡했다.

그렇게 한 1시간 넘게 헤매다 찾은 곳이 화이트캐슬 모텔이었다.

 

 

 

지도 크게 보기
2015.1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말인데도 현금가로 35,000원에 들어갈 수 있었고

다음날 체크아웃 후에 자전거 보관도 해주셨다.

 

 

방은 깨끗하고 넓은 편이라 자전거 두 대가 들어가도 괜찮을 만큼 컸다.

 

 

 

모텔에 있는 기본적인 시설인 냉장고, 전기포트, TV, 에어컨에

컴퓨터, 선풍기까지 있어서 더 좋았다.

오래된 컴퓨터이긴 했지만 여행 시작하고 컴퓨터가 있는 모텔은 처음이라 이곳에서 여행사진 백업을 했다.

 

조금 나이 드신 부부가 운영하고 있었는데 이런저런 편의를 봐줄 만큼 친절하셨고

자전거 도로에서는 2.5km 정도 되고

대구 시내로 나가는 버스 정류장(모다아울렛)까지 도보 10분 거리라

자전거 국토종주 하면서 대구도 여행하고 싶은 나 같은 여행자에게는 정말 괜찮은 모텔이었다.